[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환타"브랜드에서 일본 전국의 학생 참여 캠페인 "#환타자카 학원과 대합창 계획"의 집대성으로 스페셜 무비 "환타자카 학원과 대합창 계획 『 Sing Out!』"을 2019년 9월 14일(토)부터 "환타" 공식 사이트 등에서 공개했다.

"환타"는 7월부터 " 말하자면, 청춘다운 것을 하고 싶다"라는 "환타자카 학원" 멤버들의 마음에서 시작된 "#환타자카 학원과 대합창 계획"을 전개.

이 여름에 최고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전국 각지의 "친한 그룹" 약 300명과 사이토 아스타 등 노기자카 46 멤버 9명이 "환타" TVCM 송 "Sing Out!"을 같이 대합창하며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여름의 추억을 만들었다.

그리고, 그 집대성으로 대합창의 모습이 수록된 "Sing Out!"의 "환타" 스페셜 무비인 "환타자카 학원과 대합창 계획 "Sing Out!"이 드디어 완성. 9월 14일(토 )21시 30분부터 "환타"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했다.

"환타" 스페셜 무비 "환타자카 학원과 대합창 계획 "Sing Out!"은 이날을 위해 노래와 춤을 연습해 온 전국에서 모인 학생들이 "환타자카 학원"의 멤버들의 즐거운 노랫소리에 이끌리면서 합창을 통해 하나가 되어 평생 잊지 못할 여름의 추억을 만든다는 전개.

마셔서 맛있는 것은 물론, "환타"가 여름을 더욱 "오이시쿠 (オイシく)"하게 즐길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스페셜 무비 프로젝트이다.

■"환타자카 학원"이란.
틴과 같이 즐겁게 학교 생활을 하는 노기자카 46의 나날을 "환타"답게 그린 연간 캠페인이다. "환타자카 학원"이라는 학교를 무대로 노기자카 46이 친구와 수다를 떨고 서로 웃거나, 때는 고민을 듣거나, 서로 격려하면서 지내는 청춘의 나날은 틴의 일상 그 자체. 그런 나날에 "환타"가 있으면 학교생활이 더 즐겁다는 것을 전해준다.
●"환타자카 학원" 공식 Instagram:@fantazaka_gakuen

※"#환타자카 학원과 대합창 계획"의 실전을 맞이할 때까지의 활동과 본 방송 당일의 멤버와 학생들의 모습을 다룬 전 3회 프로그램은 인터넷 방송국 "AbemaTV"의 온 디멘드 엔터테인먼트 기능 "Abema 비디오"에서 무료 전송 중이다.
● 프로그램 URL:https://abe.ma/2kaoZ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