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모모이로 클로버 Z와 마루코 캐릭터가 노래하는 캐릭터 송 '고마워'의 라이브 영상이 모모이로 클로버 Z의 오피셜 YouTube에서 공개되었다.

'아리가토우노 우타 (ありがとうのうた)'는 호평 발매중인 뉴 싱글 TV 애니 '치비마루코' 오픈닝 주제곡 '오도키'의 커플링 수록곡이다.

이번 공개한 라이브 영상은 8월 3일에 사이타마 현 메트라이프 돔에서 열린 모모쿠로 여름의 초대형 라이브 『 Momoclo Mania 2019– ROAD TO 2020-사상 최대의 프리 개회식 』 DAY1 공연의 영상으로서 이날 본 악곡이 첫선을 보였다. 트로코에 올라 신나게 노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며 악곡에 참여한 마루코 캐릭터도 가창 장면에서 등장한다. 악곡의 즐거움은 물론, 올여름의 라이브 영상을 벌써 즐길 수 있다.

1990년 1월 7일(일) 방송 시작 내년 1월에 애니메이션화 30주년을 맞는 일본의 국민적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 마루코는 아홉살 』. 모모이로 빛 클로버 Z는 <『 마루코는 아홉살 』 30주년 앰배서더>에 취임하였으며 총 13명의 '마루코는 아홉살' 캐릭터와 부르는 오프닝 주제가 『 춤추는 폼포코린 』을 담당하였다.

뉴 싱글의 커플링 곡에는 모모 쿠로×마루코는 아홉살 캐릭터가 부르는 캐릭터 송을 2곡 수록하며, 혜택 Blu-ray에는 『 춤추는 폼포코린 』의 ANIMATION MUSIC VIDEO 그리고 올해 4월 21일에 개최된 "모모쿠로 봄의 중대사 2019 in 구로베 시~"에서 선보인 '춤추는 폼포코린'의 LIVE 영상을 수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