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요네즈 켄시의 최신 싱글 『 말과 사슴 (馬と鹿) 』이 9월 2일(월)에 열린 "거울 상영회"에서 Music Video가 공개됐다.

MV URL
요네즈 켄시 MV "말과 사슴 (馬と鹿 Uma to Shika)"
https://www.youtube.com/watch?v=ptnYBctoexk

Music Video 선행 시청회 "거울 상영회"에서는 벽 전면에 장식된 거울에 영상이 반사됨으로써 자신이 MV의 등장인물이 된 듯한 착각이 들면서 마치 만화경의 세계로 뛰어드는 듯한 신비로운 영상 체험에 공연장은 놀라움과 흥분의 소리로 가득했다.

Music Video의 감독은 "Lemon" "Flamingo"도 담당했던 야마다 토모카즈 (山田智和) 감독. 살아가는데 필수적인 "충동"이나 "열정"이 120명의 캐스트와 함께 힘차게 표현된 강렬한 영상은 어떤 영상 작품과도 전혀 다르게 음악의 세계관을 표현한 압권의 작품이다.

요네즈 켄시의 최신 싱글 『 말과 사슴 』은 다음 주인 9월 11일에 발매되며 이 곡이 주제가로 사용되고 있는 일요 극장 『 노 사이드 게임 』은 이번 주말 제9화 준결승에서 숙적 사이클론즈에 석패한 애스트로스가 리벤지를 기하며 2번째 시즌이 막을 올리는 이야기로 점점 가경을 맞는다. 다가올 싱글 발매일과 드라마 최종화까지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