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TU48의 스포츠 유닛 "세토 7"의 멤버 5명이 7/21(일) 도내에서 7월 31일 릴리즈되는 3rd 싱글 『 좋아하는 사람 』의 PR 활동을 벌였다.

이번 기획은 스포츠 유닛답게 도내를 사이클링으로 이동하면서 안테나 숍과 CD 숍을 중심으로 각지를 돌며 홍보용 부채를 배포한다는 것.

종착점은 STU48의 콜라보 굿즈를 전개하는 "Tour de FranceCAFÉ@TOKYO powered by J SPORTS"의 한 시부야 스트림. 프로 가이드의 지시를 따르면서, 황궁 앞 광장에서 시부야까지의 거리 약 12km를 자전거로 달려 나갔다.

<후지와라 아즈사 (藤原あずさ STU48 "세토 7" 유닛 리더)>
"세토우치는 사이클링 로드라고 불리는 곳도 있어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 많은 이미지가 있었습니다만, 도쿄에서도 자전거를 타고 있는 분들이 많이 보여서 놀라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오늘 우리의 과외 활동 그룹 "세토 7" 마크와 "STU48"의 로고가 찍힌 웨어를 착용하고 시선이 느껴져서 너무 긴장했습니다. (PR 부채를 나누어 드리자)" 힘내세요"라고 얘기해 주신 것이 기뻤습니다. "STU48"을 아직 모르는 분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런 분들께서 말을 걸어 주신 것에 힘입어 더욱 더 열심히 "STU48이다!"라고 할 정도가 되고 싶었습니다."

<타키노 유미코 (瀧野由美子 STU48 3rd 싱글" 좋아하는 사람" 센터)>
"도쿄는 차와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차도를 달려야 하는 경우가 많았고 나중에는 교통 룰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하는 곳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자전거로 달리면 바람이 기분이 좋고, 또 도쿄 도내나 세토 내를 자전거로 달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PR 부채를 나눠드리자) "STU는 무슨 약자?"라고 묻는 분이 많아서, 세토내의 약자라고 하는 것을 지금부터 보다 많이 알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안쪽에 선상극장 배의 사진이 들어가있는데 이 배로 활동하고 있다고 했더니 모두 놀라고 있었습니다. 관심을 가져 주시고 우리의 자랑인 STU48호를 앞으로 더 많은 분에게 알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많은분들께서 저희들을 알아주셨다고 생각하니까 또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좋겠네요."

실시 개요
<참가 멤버>
STU48세토 7
타키노 유미코/후지하라 아즈사/미시마 하루카/모리시타 마이와/시나노 소라하

< 방문 장소>
히로시마 브랜드 숍 TAU
타워레코드 시부야
·HMV & BOOKS SHIBUYA
TSUTAYA SHIBUYA
시부야 스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