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걸그룹 TWICE가 7/17에 발매 JAPAN 4th SINGLE 『 HAPPY HAPPY』의 Music Video의 엑스트라 버전인 "Dance Making Video"를 공개했다.

TWICE는 7/17과 7/24에 2주 연속 싱글을 발매하며 2편의 싱글은 상반된 두개의 컨셉으로서 TWICE의 양면을 표현한다. 얼마 전 2작품 동시에 공개된 Music Video가 화제가 된 가운데 새롭게 공개된 것은 7월 17일 발매 JAPAN 4th SINGLE『 HAPPY HAPPY』의 Music Video의 엑스트라 버전.

지난달 시작된 『 HAPPY HAPPY』 Music Video에서는 상반된 컨셉을 실현하기 위해 댄스 파트가 나오지 않는 새로운 도전인 작품을 선보였던 가운데 6월 후반에 하와이에서 촬영된 본 영상은 메이킹+댄스(후렴 부분)를 수록한 것이다.

『 HAPPY HAPPY』는 태양과 달의 두가지 상반된 "빛"을 컨셉으로 TWICE다운 전개로 컬러풀하고 시원한 여름의 오후을 표현했다.

"하와이 하면" Beach와 하와이에서의 해외 웨딩이 잘 된다는 점에 착안한 "채플" 촬영 뿐만 아니라 하와이의 인기 café, 스윗츠, 유명 공원, 화제의 잡화점 등등 하와이를 만끽한 TWICE. 9명 전원이 하와이에 오게 된 것을 정말 즐기던 멤버들의 모습이 수록되고 있다.

하와이에서 와타베 웨딩과의 협업한 웨딩 서프라이즈 기획의 모습은 와타베 웨딩 특설 페이지에서 8월 중순 공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