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의 23번째 극장판 시리즈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배틀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본 상반기 박스오피스 1위, 극장판 시리즈 최고 흥행 수입 경신 등 진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전설 속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싸고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까지 가세해 사자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펼치는 삼각 배틀 미스터리.

이번에 공개된 배틀 스페셜 영상은 빌딩에서 슬라이딩하며 내려오는, 위험천만한 상황에 놓인 코난의 액션씬으로 시작한다. 뒤이어 돌려차기의 귀공자 쿄고쿠 마코토의 결투 장면, 폭발로 위험한 싱가포르 하늘을 나는 괴도 키드 등 화려한 액션과 대규모 폭발 장면 등 올여름 더위를 한 방에 날릴 화려한 액션 퍼레이드를 선사한다. 또한, ‘올여름 명탐정 코난은 한계를 넘는다!’라는 박진감 넘치는 카피 문구는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역동적인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배틀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오는 7월 24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원       제    名探偵コナン: 紺青の拳

원       작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감       독    나가오카 치카

출       연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야마구치 캇페이

장       르    애니메이션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109분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9년 7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