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 오리지널 K-POP 시리즈 프로그램 "라브라브 K-POP! POWER"를 뮤직 재팬 TV 및 BS 스카파!에서 8월부터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은 매번 1팀의 K-POP 아티스트를 부각시키고 퍼포먼스는 물론 그룹의 신념과 음악성, 얼굴까지 일본에서 활동을 집중 조명하여 아티스트의 POWER를 인출하는 것을 콘셉트로 한 시리즈 프로그램이다.

현재, 뮤직 재팬 TV에서 방송중인 인기 프로그램 "라브라브 K-POP!" "라브라브 K-POP 히츠!"에 이어 "러브" K 시리즈'의 새로운 기획으로서 아티스트의 매력에 더욱 깊이 다가간다.

기념해야 할 제1회째는 인기 급상승중 & 이슈의 글로벌 아티스트 IZ*ONE을 대피처! 안유진, 미야와키 사쿠라, 이채영, 권은비, 김민주, 강혜원의 6명이 등장하고 최신 싱글 "Buenos Aires"에 대한 화제는 물론 일본 데뷔 때의 에피소드나 심정도 공개한다.

서로가 좋아하는 공항 패션토크나, 초고난이도 댄스를 선보이는 일막도! 솔로 인터뷰에서는 IZ*ONE 활동의 원천부터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 48" 출연에 이른 계기, 또 출연하는 가운데에서 싹튼 마음 등 당시를 돌아보고 솔직한 감정을 이야기한다.

편안한 가운데 걸스톡이 펼쳐진 케이터링 인기투표 코너 기획. 먹는 것이 어찌되건 좋아하는 멤버들이 자유롭게 즐기는 오프한 모습도! 지금 가장 관심을 모은 IZ*ONE의 귀중한 스페셜 프로그램으로서 기대가 모아진다.

방송정보
"라부라부 (ラブラブ) K-POP! POWER~IZ*ONE"
○ 뮤직 재팬 TV (프리미엄 서비스 639)
방송 일시: 8월 1일(목) 오후 11:00~심야 0:00외

○ BS 스카이! (BS241/프리미엄 서비스 579)· 스카이! 온디맨드
방송 일시: 8월 8일(목) 오후 10:00~11:00외

◆관련 사이트
뮤직 재팬 TV 공식 사이트:https://www.mjtv.jp/
BS 스카파! 공식 사이트:https://www.bs-sp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