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7년 다시 시작 후 정력적으로 활동을 계속하는 CHEMISTRY가 8월 21일 38번째 새 싱글을 발표한다.

타이틀 곡인 『 Angel』은 엔도 켄이치가 주연인 토요 드라마 "각각의 단애"(토카이 텔레비젼, 후지 텔레비전 계열)의 주제곡으로 서술된 악곡으로, CHEMISTRY에게 약 10년 만의 드라마 주제가이다.

6월 어느날 드라마 촬영장을 방문한 CHEMISTRY. 주연 엔도 켄이치와의 쓰리샷을 실현하고 CHEMISTRY 데뷔의 계기가 된 오디션 프로그램을 엔도가 보았다는 이야기도 나오면서 화기애애했다. 촬영을 견학한 카와바타 카나메가 "직접 보니 리얼한 느낌이 전해져, 매우 귀중한 체험이었습니다"라고 감상을 말하자, 도우친 요시쿠니는 "드라마로부터 노래, 혹은 노래로부터 드라마라고 하는, 좋은 상승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면서 주제가의 의지를 말했다.

이번 작품은 기간 한정반으로 발매되어 CD에는 표제 『 Angel』, 『 Still Walking』 외, 1986년에 발표된 스즈키 마사유키의 명곡 『 유리 너머로 사라진 여름 』의 커버를 수록. 또한 'Angel'의 노래방을 듀오 각각과 듀엣으로 즐길 수 있는 'Dochin Vocal', 'Kawabata Vocal'의 가라오케도 새로운 시도로서 수록된다.

■오토나노토드라 (オトナの土ドラ) "각각의 단애 (それぞれの断崖)"    
2019년 8월 3일(토)~9월 21일(토)
<전8화>
매주 토요일 23시 40분~24시 35분
토카이 TV·후지 TV계 전국 인터넷
주연: 엔도 켄이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