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프레스 관계자외, 추첨으로 선택된 관객들이 모여, 떠들썩한 분위기 속에서, 피터 팬역을 연기하는 키류 사쿠라의 가창 피로로부터 제작 발표가 스타트.

키류가 본작을 대표하는 넘버 "아임 플라잉"을 멋지게 노래하자 회장에는 큰 박수가 울려퍼졌다. 

키류 사쿠라

호리 요시타카(호리 프로 대표이사 사장)가 주최자를 대표해 등단. "호리 프로에서는 많은 뮤지컬을 다루고 있습니다만, 모든 스타트는, 이 "피터팬"으로부터 시작되고 있습니다"라면서, 호리 프로에게 있어서 원점인 "피터팬"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했다. 

연출: 후지타 슈타로

연출을 맡은 후지타 슌타로는 본작이 39년간 이어 온 점에 대해서 "『 피터팬 』의 원작자 제임스 매튜 베리는 작품의 저작권을 영국에 있는 소아 전문 병원에 기증하고 있어 본작의 수익(일부)이 투병 중인 아이들의 힘이 되고 있습니다. 또, 게네 프로(최종 리허설)에는 장애를 가진 자녀들을 초청했고, 카나가와 공연 칼쯔츠 가와사키 홀 A석의 어린이 요금은 2,000엔입니다. 이 티켓 가격 실현에는 여러 분의 노력이 있었다고 합니다. 많은 아이들에게 작품이 전달되는 받침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이 39년간 이어오게된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뜨겁게 말했다. 

EXILE NESMITH

계속해서, 후지타는 각 출연자를 소개. 2017년 공연, 13살 때부터 10대째 피터팬으로 나오는 키류 사쿠라에 대해서 "1년째 2년은 많은 사람에게 지탱을 받았다고 생각하는데 3년째인 이번은 좌장으로서 회사를 이끌고 지탱하고 주기를 바랍니다."라면서 기대의 마음을 전하고 웬디 역의 카와니시 토모미는 "매우 성실하고 열심히 공부중!"이라고 보증을 했다. 

카와나시 토모미 / 미야자와 사에

타이거 릴리 역의 미야자와 사에는 본작이 약 1년 만의 연예계 복귀인 것을 들어 "이 작품으로 복귀하는 미야자와 씨에게 큰 박수를. 2년 만의 『 피터팬 』, 크게 활약해 주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미야자와 사에

달링 부인 역의 이리에 카나코에게는 "과거에는 웬디 역을 맡았고 현재는 달링 부인을 연기하는, 바로 『 피터팬 』의 산 증인입니다!"라고 소개. 라이자역의 쿠보타 마키에는 "라이자는 제가 연출하는 "피터팬"의 중요 인물입니다. 손님과 함께 책의 세계로 들어가는 스토리텔러와 같은 존재입니다."라고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Photo(C)ホリプロ]

[공연개요]
아오야마 메인랜드 판타지 스페셜 브로드웨이 뮤지컬 피터팬 

<사이타마 공연>
기간:2019년 7월 21일(일)~28일(일)
회장: 채색나라 사이타마 예술극장 오오호루

<카나가와 공연>
기간:2019년 8월 2일(금)~5일(월)
회장 : 컬츠카사키(가와사키시 스포츠·문화 종합 센터) 홀

<나고야 공연>
기간:2019년 8월 13일(화)~15일(목)
회장:미소노자

<오사카공연>
기간:2019년 8월 18일(일)
회장: 우메다 예술극장 메인홀

<도야마 공연>
기간:2019년 8월 24일(토)/25일(일)
회장:오버드 홀

[출연]
키류 사쿠라: 피터팬
EXILE NESMITH: 후크선장/더링
카와니시 토모미
미야자와 사에: 타이거 릴리
이리에 카나코 : 달링 부인
쿠보타 마키:라이자

티켓 호평 발매중!
공연상세, 티켓은 이쪽
https://horipro-stage.jp/stage/peter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