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TOKYO FM 기무라 타쿠야의 레귤러 프로그램 『 기무라 타쿠야 Flow supported by GYAO!』(매주 일요일 11시 30분~11시 55분 TOKYO FM을 비롯한 JFN전국 38방송국 인터넷)에서는 2019년 6월 2일, 9일, 16일, 23일, 30일(일)의 게스트로 싱어송라이터 모리야마 나오타로를 맞이한다. 

싱어송라이터의 모리야마 나오타로를 게스트로 맞이하는는 6월 『 기무라 타쿠야 Flow supported by GYAO!』.

기무라는 TV 프로그램 "MUSIC STION"에서의 공연하면서 둘이 처음 만났다고 기억하지만, 모리야마는 그보다 전에 만났다고 주장!  모리야마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어느 장소에서 뜻밖의 만남이었다고 밝힌다. 그 후 오락 프로 축구 기획에서 공연한 두 사람은 각자 학창 시절 축구에 열기가 대단했기 때문에 모리야마는 진심으로 플레이에 임해서 기무라 타쿠야와 라인 때에 좀 거친 경쟁도 했다고?

대학시절에 축구를 그만두고 음악 활동을 시작한 모리야마는 길거리 라이브로 경험을 쌓지만, 왠지 "더 사람이 적은 노상에서 하고 싶다..."라고 제안.그 진의란? 데뷰 미니 앨범으로부터 싱글 컷팅된 명곡 "사쿠라(독창)"의 이야기에서는, 음악 프로그램에서 "기무라씨에게 구원받았다!"라고 말하는 장면도 있으며 아울러 기무라도 절찬의 일발 촬영으로 촬영된 "사쿠라(독창)"의 MV에는, "정말로 한 번 뿐인 촬영이었다"라고 하는 비화도 튀어나왔다.

방송 종료 후에 전달하는 동영상 전달 서비스 "GYAO!" 프로그램 『 키무라야~!』(매주 일요일 12:00갱신)에도 모리야마가 출연한다.

[방송개요]
제목:' 기무라 타쿠야 Flow supported by GYAO!'
◇ 방송국 :TOKYO FM을 비롯한 JFN 전국 38국 네트워크

◇ 방송 시간: 매주 일요일 11:30-11:55
◇진행: 기무라 타쿠야
내용: 기무라 타쿠야가, 친교가 있는 여러 사람들을 게스트로 맞이하면서, 인생을 부드럽게 살아가는 모습이나, 게스트가 감춘 매력 혹은 강함에 다가서는 프로그램. 프로그램 타이틀로도 되어 있는 "Flow"란, 기무라 타쿠야가 사랑해 마지않는 서핑에 관련되는 단어로 "시끄러운 파도를 탄다"는 것을 의미한다. 방송 종료 후에는 동영상 전달 서비스 "GYAO!"에서 독점 프로그램 『 키무라야~!』(매주 일요일 12:00에 갱신)가 무료 전송된다.
프로그램 HP: https://www.tfm.co.jp/f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