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비트 그라비아 그랑프리'가 2019년 4월 26일부터 개최된 가운데 잡지 『 OVERTURE』와 타이업 기획으로서 신문에 화보가 게재되는 AKB48 그룹 5명의 멤버가 결정되었다. 

5월 10일 결과 발표에 따르면 AKB48 팀 8의 시타오 미우가 1위에 올랐다. 총 8,561,215표를 획득하면서 2위에 압도적인 표차로 승리. 일본, 한국, 동남 아시아에서 인기를 누리는 시타오의 저력이 발휘되었다.

시타오 미우는 5월 10일 밤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여러분, 이번에도 A비트에서 1위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A비트라는 음악 게임으로, 전회도 1위를 받을 수 있었는데, 졸업 때까지 앞으로도 계속 1위를 차지하고 싶습니다. A비트에서는 절대적인 여왕과 같은 입장이 되고 싶습니다. 여러분, 그라비아, 기대하고 있어 주세요!"라며 이어서 "A비트로 도와주신 여러분 오늘 잘 쉬세요. 다음 경기까지 제대로 쉬어주세요!"라고 팬들을 격려했다.

또 시타오는 행사 기간 중에 자신의 SHOWROOM에서 "어떤 그라비아를 하고 싶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아이돌적인 것이 아닌, 좀 섹시한 그라비아를 해보고 싶습니다. 언제나 싱글벙글하는 저만 보신다고 생각하니까 팬들에게는 그동안 못했던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고 대답했다.

[Photo(C)Toshiki Aoy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