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야자와 에이키치 경력 첫 전시회 『 나 야자와 에이키치 (俺 矢沢永吉) 』의 요코하마 회장.YCC 요코하마 창조도시 센터가 5월 3일(금) 스타트했다.

지난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하나사 HALL 대형 홀에서 성황리에 종료한 본 전시회가 에이키치의 본거지인 요코하마에서 새롭게 전시를 시작하여 12일(일)까지 개최된다.

360° 체감! 전시회 『 나 야자와 에이키치 』 요코하마 회장 360° 全天球 화상 URL/

http://bit.ly/2GYLLbi

최초로 개막일  9시부터 미나토 미라이선. 바샤미치 역에서 판매된 "오리지널 디자인 미나토 미라이선 하루 승차권"에는 전날 21시경부터 줄을 선 사람들이 새벽에는 장사진이 되어, 11시경에 매진되었다.

또 골든위크 기간 중 추가한 첫날 전시회 티켓도 솔드아웃. 야외에 장식된 에이키치의 자동차나 전시회 로고 주변에서는 많은 관람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회장 내에서는 이번 기적적으로 발견된 "E.YAZAWA 로고" 디자이너들의 비화나 초기 러프 디자인의 리플리카, 오사카와는 다른 전시물 등 모두 500점 이상이 전시되고 있다. 상세 내용이나 당일권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

나 야자와 에이키치 특설사이트 http://w.pia.jp/t/yaza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