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걸그룹 Red Velvet의 단독 리얼리티 "Red Velvet의 LEVEL UP PROJECT 시즌 3"이 4월 20일부터 dTV의 E!Zone에서 일본 첫 전송이 시작된다.

시즌 3인 이번은 유럽 중앙에 위치하는 자연이 가득한 나라, 슬로베니아.

아름다운 대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멋진 와이너리와 시장을 찾아 현지 음식과 사람들을 만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장소를 찾아 감동하며 최신 액티비티를 체험해 보려는 마음속의 여정을 만끽하는 멤버들이지만,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여행 프로가 아니었다! 그녀들에게 프로그램 스태프가 부과한 미션이란?

평소의 Red Velvet을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포착해 내는 "Red Velvet의 LEVEL UP PROJECT시즌 3"은 4 월 20일부터 dTV에서 전송을 시작한다. 

■전송 정보

"Red Velvet의 LEVEL UP PROJECT 시즌 3" 전8화

dTV의 E!Zone에서 2019년 4월 20일부터 일본 최초 보도!

E!Zone는 dTV에서 시청 가능! 첫회 31일 무료!

시청은 이쪽으로: https://video.dmkt-sp.jp/ti/10023914

dTV로 전달중인 "E!ZONE"(※) 혹은 "한류" 장르내로부터 시청 가능해지고 있다.

※"E!ZONE"이란 할리우드, 아시아의 웰빙 프로그램이나 리얼리티의 최신정보를 전달하는 채널.d TV의 "해외드라마"E!/해외엔터미디"로부터 시청가능하다.

copyrightⓒ 2018 SM CULTURE&CONTENT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