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다른 골목의 추억> 제작사 영화사조아는 서울시 종로구 계동에 위치한 카페 공드리와 함께 3월 26일 하루 동안 ‘엔드포인트 서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 공드리에서 진행될 ‘엔드포인트 서울’은 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의 주요 촬영장소인 나고야의 ‘엔드포인트’를 서울로 옮겨와, 극중에서 유미(최수영)와 니시야마(다나카 슌스케)를 이어주는 ‘미소토스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영화 속 공간이었던 ‘엔드포인트’는 현재 일본 나고야에서 실제로 운영 중에 있다. 미소가 유명한 나고야의 특색을 살려 극중에서 개발한 ‘미소토스트’를 영화에 참여했던 스태프들이 의기투합해 실제로 판매하고 있는 것. 영화가 일본에서 지난 2월 개봉하면서 나고야의 ‘엔드포인트’를 찾는 관객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어 한동안 영업을 이어갈 전망이다. 카페 ‘엔드포인트’는 비어있던 집을 영화의 미술팀이 카페로 개조하여 촬영했던 공간을 활용한 것으로, 영화를 통해 지역이 홍보가 되고 새롭게 주목받게 되는 현상을 잘 보여주고 있다.

극 중 유미가 오랫동안 머물면서 내면을 치유해 가던 ‘엔드포인트’, 그리고 니시야마가 무심한 듯 유미에게 건네주던 미소토스트가 궁금한 관객이라면 3월 26일 카페 공드리를 찾아가보자. 특히 당일 현장에는 깜짝 게스트도 방문할 예정으로 ‘엔드포인트 서울’을 찾는 관객들을 더욱 즐겁게 할 예정이다. ‘엔드포인트 서울’에 참여를 희망하는 관객은 영화사조아 페이스북과 인스타를 참고하면 된다.

‘엔드포인트 서울’ 소식과 함께 30초 예고편도 공개됐다. 30초 예고편에는 유미가 엔드포인트에 도착하는 모습, 니시야마와 함께 지내는 모습이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요시모토 바나나가 가장 사랑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막다른 골목의 추억>은 4월 4일 개봉예정이다.

예고편 URL - http://designeg.godohosting.com/MOVIE/tr30.html

INFORMATION 

제목 <막다른 골목의 추억>

원작 요시모토 바나나 『막다른 골목의 추억』(민음사)

감독 최현영

출연 최수영, 다나카 슌스케, 안보현, 동현배, 배누리, 이정민, 히라타 카오루

장르 감성멜로

개봉 2019년 4월 4일

러닝타임 90분

등급 12세이상관람가

제작 영화사조아, 시네마스코레

공동제작 에코글로벌그룹

배급 트리플픽쳐스

공동배급 리즈필름

제작지원 한국콘텐츠진흥원

페이스북 facebook.com/ZOAFILMS

인스타그램 instagram.com/zoafil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