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이 보는 즉시 콩닥거리게 만드는 러블리한 감성의 하뚜하뚜 일러스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이번에 공개된 <철벽선생> 일러스트 포스터는 영화 속에서 우산을 가져오지 않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과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가 외투를 우산 삼아 비를 피하는 장면을 담아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꿈꾸는 로맨틱한 순간으로, 냉정한 철벽남 히로미츠가 큰 키와 넓은 어깨로 자신을 짝사랑하는 소녀 사마룬을 감싸 비를 막아주는 장면은 관객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또한, 그런 모습에 더욱 사랑에 빠져버리게 된 사마룬은 발그레해진 표정으로 히로미츠를 바라보고 있어 러블리한 감성을 배가시키는 것은 물론, 관객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사랑에 빠지면 세상이 모두 분홍빛으로 물들고, 하트로 보이는 듯한 우리들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를 강하게 자극하며 영화 속 로코맨스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인다.

마지막으로, ‘방심하는 순간 사랑은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모든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순간에 사랑에 빠지게 될지 강력한 궁금증을 남긴다. 이처럼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찾아오는 영화 <철벽선생>은 봄바람보다 기분 좋고, 사탕보다 달콤한 로코맨스로 관객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할 것이다.

또한 <철벽선생>은 빵 터지는 웃음과 가슴 떨리는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는 30초 예고편도 공개됐다.

먼저, 국내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가 부른 ‘I WANT YOU BACK’ OST가 시작부터 러블리 포텐을 한껏 올리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철벽 스킬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와 첫눈에 반한 진격의 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의 모습은 상반되는 성격의 캐릭터를 예고하며 과연 둘 사이에 어떤 로맨스가 벌어질지 기대감을 자극한다. 

이어서 마치 데이트를 가는 듯 한껏 들떠있는 사마룬이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직진하는 장면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하마베 미나미의 코믹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가운데, 무심하게 그녀를 챙겨주는 히로미츠의 장면이 나와 관객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연애 열정 만수르 소녀와 빈틈 제로 철벽남의 거절할수록 빠져드는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라는 카피와 함께 영화 속 설렘 어택 장면들이 조금씩 공개되면서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그리고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끝난 줄 알았던 예고편 마지막에는 히로미츠가 아무런 표정 없이 펜을 굴리며 “사마룬, 혹시 나 좋아하니?”라고 묻는 장면이 나와 보는 이들의 심장 박동수를 미친 듯이 높이고, 사마룬은 눈에 하트가 튀어나올 것 같은 귀여운 표정을 지어 관객들을 완전히 무장해제시킨다. 

이처럼 3월 14일 화이트데이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을 끊임없이 설레게 만들고 있는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출구 없는 핑쿠핑쿠한 매력으로 올봄 강력한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오는 화이트데이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국  내  개  봉               3월 14일 화이트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