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철벽선생>이 신박한 비주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철벽선생> 메인 포스터는 철옹성같이 꿈쩍하지 않는 철벽남 ‘히로미츠’의 모습과 함께 포스터를 가득 채운 해맑은 ‘사마룬’ 캐릭터들의 모습이 보는 즉시 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통해 청순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하마베 미나미가 모태솔로 16년, 연애 열정 만수르 ‘사마룬’으로 변신,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깨발랄 매력을 발산하는 장면이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히로미츠’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부터 간절히 두 손을 모은 모습, 열심히 응원하는 장면까지. 사랑 앞에 무조건 직진을 외치는 소녀 ‘사마룬’의 설렘과 유쾌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여기에 영화 속에서 만나게 될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과 함께 ‘3월, 거절은 거절한다’라는 문구는 거절당해도 다시 일어서는 ‘사마룬’의 진격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처럼 신박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 독특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전하는 연애 배틀이 어떤 모습일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철벽선생>. 방심한 순간 미소 지을 수밖에 없게 만드는 단 하나뿐인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로 올봄,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상상 그 이상의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거절은 거절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오는 화이트데이 대개봉!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우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수 입 / 배  급             (주)미디어캐슬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국  내  개  봉              3월 14일 화이트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