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렬루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개봉!!”(김**) “막대 사탕 보면서 이거 볼 거야”(한**) “습후습후..심장아 나대지마”(박**), “영화 완전 취저ㅋㅋㅋㅋ”(지*), “여주 진짜 귀엽네ㅋㅋㅋ”(송**) “남주 왜 이렇게 잘생겼냐 ㄷㄷ”(성**) 등 개봉 소식과 동시에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철벽선생>이 보도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했다.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녀가 펼치는 대유잼 연애 배틀을 미리 엿볼 수 있어 보는 즉시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먼저, 온통 연애 열정으로 중무장한 ‘사마룬’과 쿨내 진동하는 철벽남 ‘히로미츠’의 모습은 서로 다른 온도차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히로미츠’에게 첫눈에 반한 ‘사마룬’의 귀여운 모습이 미소를 짓게 함과 동시에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몰래 바라보고, 거절당해도 다시 기대하고, 감정을 감추지 못하는 깨발랄 캐릭터 ‘사마룬’의 짠내나는 모습이 그녀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쿵쾅거리는 심장을 움켜쥐며 얼굴을 막 쓰는 리얼 연기를 감행한 하마베 미나미.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해줄 그녀의 역대급 연기 변신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시종일관 무표정을 유지하던 철벽남 ‘히로미츠’의 멜로 눈빛 장착 스틸컷은 단숨에 설렘을 자극한다.

한편, 자신을 향해 끊임없이 직진하는 ‘사마룬’을 바라보는 ‘히로미츠’의 모습들은 올봄 단 하나뿐인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사마룬’이 철옹성같은 철벽 앞에 굴하지 않고 ‘히로미츠’의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지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절은 거절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오는 화이트데이 대개봉!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우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수 입 / 배  급             (주)미디어캐슬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국  내  개  봉               3월 14일 화이트데이

SYNOPSIS

얼굴 천재 엘리트, 난공불락 철벽남 ‘히로미츠’.

그에게 첫눈에 반한 열여섯 소녀 ‘사마룬’은

그를 무장해제 시키기 위해 진격을 시작한다.

“거절은 거절한다!”

포기를 모르는 연애열정 만수르 ‘사마룬’의

거부할수록 빠져드는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