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하마베 미나미의 역대급 연기 변신과 일본 브레이크 배우 랭킹 1위에 선정된 대세 of 대세 타케우치 료마의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철벽선생>이 오는 3월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녀가 펼치는 대유잼 연애 배틀은 소재만으로도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특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통해 국내 영화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은 하마베 미나미는 이번 작품을 통해 ‘히로미츠’의 끝없는 철벽에도 굴하지 않고 직진 또 직진을 외치는 사랑스러운 열여섯 소녀로 분했다.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하마베 미나미의 물오른 발군의 코믹 연기는 상상 이상의 웃음을 선사하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와는 상반되는 또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러닝 타임 내내 울고 웃길 예정이다. 또한 [가면라이더] 시리즈로 데뷔, 186cm 키와 훈훈한 외모로 2017년 일본 브레이크 배우 랭킹 1위, 패션잡지 모델프레스 선정 국민남친 1위에 등극하며 대세배우로 자리잡은 타케우치 료마가 빠져나올 수 없는 마력을 지닌 철벽남 ‘히로미츠’ 역을 맡았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하마베 미나미와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 첫눈에 반할 수 없는 츤데레 매력과 입덕을 부르는 피지컬로 단숨에 국내 관객들에게 그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이미지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고강도 설렘 어택을 예고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철옹성 같은 벽에 둘러싸인 ‘히로미츠’의 흔들림 없는 표정이 접근 불가 ‘철벽남’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는 한편, 해맑은 표정으로 철벽을 집중 공략하는 사랑스러운 ‘사마룬’의 비주얼이 코믹함을 자아낸다. 포기를 모르는 연애 열정 만수르 ‘사마룬’과 흔들림 없는 ‘히로미츠’의 자태가 서로 대조를 이루며 극과 극 매력을 기대케 하는 것. 특히 ‘진.격.하.라’라는 유쾌한 카피가 현실 폭소를 유발한다. 철옹성만큼이나 거대한 히로미츠의 견고한 철벽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연애 열정 만렙인 ‘사마룬’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이번에도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로코의 신흥 강자 하마베 미나미와 독보적인 피지컬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타케우치 료마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철벽선생>은 액션영화 못지 않는 스펙타클한 연애 감정 철벽 방어와 공격으로 상상 그 이상의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거절은 거절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오는 화이트데이 대개봉!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우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수 입 / 배  급            (주)미디어캐슬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국  내  개  봉             3월 14일 화이트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