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가상 라이브 공간 "SHOWROOM"에서, 2019년 2월 5일(화) 19시 00분부터 IZ*ONE 1st 싱글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발매 기념 스페셜 전달이 결정되었다. 

2019년 2월 6일(수)에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스로 일본 데뷔하는 화제의 글로벌 걸그룹 IZ*ONE이 데뷔 싱글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好きと言わせたい)"의 발매를 기념하여, SHOWROOM에 첫등장!

메이킹 영상을 보면서, MV 촬영 현장에서의 뒷 이야기나, 그외 싱글에 관련되는 토크를 풍성하게 전달할 예정이며, 아울러 커플링곡 "기분 좋은 끝"(Type A 수록), "고양이가 되고 싶어"(Type B 수록)의 Music Video short ver. 을 본 스페셜 전달에서, 미디어로서는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일본 데뷔를 기념하여 "WIZ*ONE(팬의 애칭) 오리지날 아바타(※)"의 배포도 결정.

오리지날 아바타는 본 스페셜의 전달중에 무료 별 아이템을 하나라도 던지면 획득가능하다.

[관련정보 링크]

프로그램 정보:

IZ*ONE 1st 싱글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好きと言わせたい)" 발매기념 스페셜

배신 일시 : 2019년 2월 5일(화) 19시 00분

URL:https://www.showroom-live.com/izone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