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극장으로 뛰어온 4인방의 러브 스토리 대공개!

일본 라이징 스타들의 대거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무지개빛 데이즈>가 프리미엄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난다.

일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3위로 기록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무지개빛 데이즈>는 성격도 취향도 제각각이지만 항상 함께 하는 17살, 꽃미남 4인방의 우정과 꿈 그리고 절친 ‘나츠키’의 첫사랑 성공 작전을 그린 청춘 로맨스이다. 10대 고교생의 갈등과 우정, 그리고 짝사랑이 리얼하게 담겨 있고, 청춘의 기억을 다시 떠올리게 한다는 호평 일색의 관람평들이 SNS에 이어지는 가운데, ‘여심을 사로잡는 청춘 로맨스 영화’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 가장 핫한 인기 아이돌 그룹 ” GENERATIONS from EXILE TRIBE”의 사노 레오와 <언덕길의 아폴론>, <오늘의 키라군>의 나카가와 타이시, <산책하는 침략자>의 타카스가 마히로, <기적 그날의 소비토>의 요코하마 류세이의 출연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고교생들의 모습을 표현해내며 새로운 일본 하이틴 로맨스의 계보를 잇고 있다.

풋풋한 청춘 로맨스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는 바로 오늘 1월 8일(화)부터 프리미엄 VOD 서비스로 관객과 만난다. 이번에 진행되는 VOD 서비스는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케이블TV VOD, 네이버 N스토어, OKSUSU, 비디오포털 등 모바일 외 다양한 플랫폼에서 통해 즐길 수 있다.

영 화 정 보

제       목 : 무지개빛 데이즈

원       제 : 虹色デイズ

감       독 : 이이즈카 켄

원       작 : 미즈노 미나미

출       연 : 사노 레오, 나카가와 타이시, 타카스기 마히로, 요코하마 류세이

장       르 : 로맨스, 드라마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전체관람가

러 닝 타 임 : 109분

개       봉 : 2018년 12월 18일

시 놉 시 스

성격도 취미도 다른, 혈기왕성 고등학생 4인방!

17살 인생에 처음으로 첫사랑이 찾아왔다!

동급생인 ‘안나’를 짝사랑하는 ‘나츠키’.

안나에게 말 한번 제대로 걸지 못하는 ‘나츠키’를 위해 친구들이 발 벗고 나서지만

두 사람의 관계에 큰 변화 없이 시간만 흘러간다.

졸업 전, 사랑을 이룰 기회는 단 한 번뿐!

과연 나츠키의 짝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