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이 짱구의 치명적인 귀여움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우정에 대한 감동까지 전하며 크리스마스 극장가의 승자로 등극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는 물론 국내 대작들과 수많은 애니메이션들과의 경쟁에서 당당히 83.1%라는 압도적인 좌석판매율을 기록하며 내실을 다진 것. 이어질 연말, 새해를 비롯한 겨울방학 극장가에서 어떤 흥행 질주를 펼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터득해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블랙판다 라면’ 일당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는 쿵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이번 극장판은 역대급 재미다!”(CGV_co**jaya), “말랑말랑~ 엄청 재미있으니 초강추예요!”(CGV_이브**), “보는 내내 행복했어요. 어린이도 어른도 만족도 100%”(CGV_so**ne), “상영관 늘려주세요”(네이버 bida****), “역시 믿고 보는 짱구! 오랜만에 힐링했습니다”(네이버 212t****) 등 관객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 관객들은 물론 “몸도 마음도 말랑말랑~ 동심을 잃지 않는 어른 되고 싶게 하네요”(네이버 goen****), “아이들과 같이 보러 가서 엄마가 주책 맞게 울었네요. 어른들이 봐도 재미있고 너무 감동입니다!”(CGV ha**opn) 등 성인 관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어서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지난 12월 19일 개봉 이후 일주일 만에 20만 관객을 동원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극장판 시리즈의 26번째 작품으로, 관객들 사이에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 시리즈 자체 최고 관객수인 33만 관객(2017년 개봉작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의 기록을 넘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앞으로의 거침 없는 흥행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의 치명적인 귀여움과 대역 없는 쿵후 액션, 짱구와 친구들의 뜨거운 우정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About MOVIE

제                 목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감                 독  타카하시 와타루

각                 본  우에노 기미코

원                 작  우스이 요시토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  104분

국   내   개  봉  2018년 12월 19일

관   람   등  급  전체관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