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연애를 꿈꾸는 17살의 이야기

지난 12월 14일, 15일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일본영화 프리미어 상영회’를 통해 한발 앞서 관객들을 만나며 뜨거운 관심 속에서 상영을 마친 <무지개빛 데이즈>가 12월 18일(화)부터 IPTV & VOD 최초개봉 서비스를 시작된다.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는 성격도 취향도 제각각이지만 항상 함께 하는 17살, 꽃미남 4인방의 우정과 꿈 그리고 절친 ‘나츠키’의 첫사랑 성공 작전을 그린 청춘 로맨스이다. 누계 부수 335만을 돌파한 인기 원작을 스크린에 옮긴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는 일본에서 가장 핫한 인기 아이돌 그룹 ” GENERATIONS from EXILE TRIBE”의 사노 레오의 첫 영화 출연작으로, <언덕길의 아폴론>, <오늘의 키라군>의 나카가와 타이시, <산책하는 침략자>의 타카스가 마히로, <기적 그날의 소비토>의 요코하마 류세이가 출연하여 일본 여심을 뒤흔들며, 일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일본영화 프리미어 상영회’를 통해 한발 앞서 영화를 본 관객들은 “정말 좋은 영화, 무심코 울거나 웃는 멋진 청춘이 담긴 영화!” -(@san******) ‘’남자 시점의 연애 영화는 별로 없지만, 이것은 여자도 남자도 공감할 수 있는 영화!” -(@RiN***) “연애뿐만 아니라, 고교생 특유의 일상 고민과 마음의 갈등, 우정이 리얼하게 그려져 있고, 고교 시절로 돌아간 기분” -(@yu****) 의 호평 일색의 관람평들을 남겼다.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받은 <무지개빛 데이즈>는 12월 18일(화)부터 IPTV & VOD 최초개봉 서비스로 관객과 만난다. 이번에 진행되는 VOD 서비스는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케이블TV VOD, OKSUSU, 비디오포털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의 IPTV & VOD 최초개봉 서비스로 잊지 못할 첫사랑의 감성을 안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영 화 정 보

제       목 : 무지개빛 데이즈

원       제 : 虹色デイズ

감       독 : 이이즈카 켄

원       작 : 미즈노 미나미

출       연 : 사노 레오, 나카가와 타이시, 타카스기 마히로, 요코하마 류세이

장       르 : 로맨스, 드라마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미정

러 닝 타 임 : 109분

개       봉 : 2018년 12월 18일

시 놉 시 스

성격도 취미도 다른, 혈기 왕성 고등학생 4인방!

17살 인생에 처음으로 첫사랑이 찾아왔다!

동급생인 ‘안나’를 짝사랑하는 ‘나츠키’.

안나에게 말 한번 제대로 걸지 못하는 ‘나츠키’를 위해 친구들이 발 벗고 나서지만

두 사람의 관계에 큰 변화 없이 시간만 흘러간다.

졸업 전, 사랑을 이룰 기회는 단 한 번뿐!

과연 나츠키의 짝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