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이 일본 관객들의 뜨거운 극찬 행렬에 힘입어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터득해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블랙판다 라면’ 일당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는 쿵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가 12월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일본 개봉 당시 쏟아졌던 극찬 리뷰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웃음과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믿고 보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훌륭한 퀄리티 역시 입증되었다는 리뷰가 압도적이었다. 일본의 영화 평점 사이트 eiga.com과 Yahoo Japan 영화 페이지의 관람객 평에 따르면 “예고편만으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장대한 스토리! 뻔하지 않은 각본! 과연 짱구는 못말려다!”, “예고편부터 너무 기대되는 영화였고 역시 재밌었다! 전개가 역동적이고 뜨거웠다! 보고 나면 라면이 먹고 싶어질걸?”과 같이 개봉 전부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를 기다렸던 관객들의 호평이 눈에 띈다. 또한 “훈이가 더 멋져져서 좋았다”, “훈이의 성장과 떡잎마을 방범대의 완벽한 캐릭터 설정이 인상 깊었다!”, “훈이의 성장이 인상 깊었고 메시지가 풍성한 영화였다”와 같이 변화된 ‘훈이’ 캐릭터에 감동을 느낀 리뷰들이 이어졌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 “나, 말랑말랑권의 훈이다!”를 외치며 이전 시리즈에서는 소심한 모습을 주로 보여주었던 ‘훈이’가 전혀 다른 비장한 모습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여기에 ‘훈이’의 눈부신 성장에 감동한 일본 관객들의 리뷰까지 더해져 기대감이 배가 되고 있다. 더불어 “웃음과 눈물이 공존하는 영화다! 결말도 완벽! 진한 우정이 느껴진다”, “개봉 첫날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왔다! 극장이 관객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른도 아이도 즐길 수 있는 영화!”라는 호평이 이어지며 12월 겨울 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최고의 기대작으로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자극시키고 있다.

한 일본 블로거는 “성인이 봐도 재밌는 테마와 아이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개그 노선, 모두가 기분 좋아지는 결말까지 모든 게 조화롭다!”는 만족감을 드러내며 이야기의 훌륭한 반전을 언급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를 삶에 지친 어른들에게 추천하는 영화로 꼽아 바쁜 현대인들의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영화로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역대급 액션 스케일은 물론 진한 우정의 감동 메시지까지 전하며 일본 개봉 당시 극찬을 받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12월 개봉해 국내 극장가 또한 사로잡을 예정이다.

About MOVIE

제                 목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감                 독  타카하시 와타루

각                 본  우에노 기미코

원                 작  우스이 요시토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  104분

국   내   개  봉  2018년 1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