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의 개봉 1주차 특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실관람객들의 극찬 세례가 이어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맨다>는 요괴를 보는 소년 ‘나츠메’가 할머니가 만든 요괴들의 계약서 [우인장]을 물려받은 후, ‘야옹 선생’과 함께 요괴들에게 이름을 돌려주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따뜻한 힐링 애니메이션.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가 주차별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만 스페셜 영화 굿즈를 증정하는 관람객 특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개봉 1주차 특전은 개봉일인 10월 31일(수)부터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B4 사이즈의 스페셜 포스터가 증정된다. 특전이 공개되자 “진짜 최소 6차 찍을거야ㅠㅠ”(mad***), “수요일은 나츠메 우인장 볼거임 예매완료”(DEU***), “나츠메 우인장 예매했다!!!”(kaj***), “나츠메 우인장 극장판 예매함! 벌써부터 두근두근 거려!!!”(Lsy***) 등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만큼 폭발적인 예매 열전이 예고됨과 동시에 장기흥행까지 예고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지난 28일(일) 진행된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 CGV ONLY 패키지 상영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이 "보고 왔는데 진짜 힐링이다ㅠ 정식 개봉하면 또 보러 가야지"(jwj***), "생각했던 것보다 더더더 좋았다"(gom***), "냥코센세는 최고였다"(jil***), "냥코센세 귀여워 죽음ㅠㅠ"(tep***), "N차 뛸각ㅠㅠ너무 좋아ㅠㅠ"(and***), “대전 개봉하면 또 나츠메 우인장 보러 가야지!”(275***), "퀄리티와 연출력이 대박!"(skg***), "엔딩 노래인 'Remember'도 너무 좋았다!! 제목도 가사도 이번 극장판 내용에 너무 딱 맞는 노래였다"(kum***),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remember 라는 곡도 영화와 잘 어울린다"(lob***), "엔딩 노래도 너무 좋아서 자리를 뜰 수가 없더라ㅜㅜㅜ"(yey***) 등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이처럼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는 요괴와 인간이 공존하는 독특한 스토리에 눈을 사로잡을 귀여운 캐릭터, 감성을 자극시키는 OST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며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차별 특전을 공개하며 뜨거운 예매 열전을 예고하고 있는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는 10월 3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