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TV 아사히] NGT48의 "롯폰기 힐즈 페스티벌 SUMMER STATION" 10/19 방영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NGT48의 라이브 방송 "NGT48 방송 아사히 롯폰기 힐즈 페스티벌 SUMMER STATION 2018"이 CS 테레조 채널 1에서 19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된다고 알려졌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8월 19일 롯폰기 힐스 아레나에서 열린 라이브를 수록한 것. NGT48의 사마스테 출전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하지만 지난해 사마스테 라이브로부터 꼭 1주일 후 캡틴 키타하라 리에(27)가 갑자기 졸업을 선언하고 실제로 올해 4월에 졸업했다. 올해 사마스테 라이브는 뉴 캡틴 카토 미나미(19)가 이끄는 신생 NGT48이 공연했다.

또 이 라이브는 1기생 멤버에만 의한 라이브였으며 카토에 의하면 "NGT48에 있어서도 1기생의 집대성 라이브"이다.

카토는 라이브 종료 후 "캡틴으로서 이번 과제를 찾아냈기 때문에, 또 내년에 이를 살리기 위해서 훌륭한 캡틴으로 돌아오기를 마음에 맹세했습니다. 열심히 해서 더욱 더 NGT48을 잘 묶어 가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서는 10곡 라이브와 카토, 오기노 유카(19) 혼마 히나타(18) 나카이 리카(21)등의 백 스테이지 표정과 코멘트도 수록하고 있다.

[Photo(C)Toshiki Aoyama]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