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FUJI TV] 여배우 '타나베 모모코 (田辺桃子)' FOD '이런 미래는 들어본 적 없어' 첫 주연 결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후지 텔레비전이 운영하는 동영상 전달 서비스 FOD에서 새 FOD 오리지널 드라마 『 이런 미래는 들어본 적 없어!!』(전 10화)를 2018년 9월 29일(토) 0시부터 송신 개시한다.

FOD 오리지널 드라마 『 이런 미래는 들어본 적 없어!!』는 2015년~2018년 소녀 만화 잡지 "베츠코미"(쇼우갓칸)에서 게재된 작품을 원작으로 한다.

본 작품의 주인공 하나 역은 패션 잡지 "세븐틴" 모델이며 드라마 『 문학 처녀 』에 출연하는 등 젊은 유망주로 주목 받는 여배우 타나베 모모코가 맡는다. 이 작품이 그녀의 드라마 첫 주연 작품이다.

주인공 하나는 공부는 못하지만 남자에겐 꽤 인기가 많은 17살 여고생. 소꿉 친구 신노스케에게 연정을 품고 있지만 그 마음을 가슴 속에만 간직하고 있다.

신노스케는 비치 축구부의 주장으로서 스포츠 만능에 성적도 우수하여 학교에서 1, 2위를 다투는 인기남이다. 하나는 초등 학교 때부터 소꿉 친구로서 바다에서 함께 놀면서 자랐고 그때부터 신노스케를 사랑을 하고 있었다.

그러나 중학생이 되면서 신노스케는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지기 시작, 비치 축구와 서핑에 몰두하면서 하나와 함께 하는 기회가 줄어들게 된다.

그런데 갑자기 미래에서 30세의 자신이 나타나고, 신노스케는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것은 물론 자신은 30살이 되도 독신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려준다. 그로부터 벌어지는 하나의 놀라운 반전이 시작된다.

◇ FOD 오리지널 드라마 『 이런 미래는 들어본 적 없어!!』 개요

■ 타이틀:『 이런 미래는 들어본 적 없어!!』

■ 송신 개시일: 2018년 9월 29일(토) 0시 이후 매주 토요일 최신화 전달

■ 주연: 타나베 모모코 외

■ 제작: 후지 텔레비전

■ U R L: https://www.fujitv.co.jp/konmira/ (공식 사이트)

http://fod.fujitv.co.jp/s/genre/drama/ser4f68/ (송신 페이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