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 실제성격

맹승지 실제 성격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개그우먼 ‘맹승지 오빠 나 몰라?’편이 방송을 탔다.

이날 방송인 정준하는 맹승지 실제성격에 대해 "약간 맹하면서도 할 말 다하는 딱 부러지는 그런 매력이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코미디언 오정태는 "맹승지는 이름 같이 맹하다. 무대에서 하는 게 자기 생활이다. 무한도전에서 자기 생활 있는 그대로를 보여줬기 때문에 웃겼던 거다"고 말했다.

 
코미디언 손헌수는 "뭐 하나를 시키면 엉뚱하게 하는 것을 보고 근데 눈빛은 진심이고 진지하기 때문에 실수도 많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성품이 좋다. 성실하다"고 전했다.

또한 코미디언 김경식 역시 "신인이고, 아직 데뷔한 지 1년 남짓하니 뭐랄까 좀 순수한 것 같다. 여러분들이 굉장히 좋게 봐주고, 제작진도 필승의 무기로 생각하고 있다. 히든카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섹션 TV 서유리 리포터는 “처음에는 약간의 라이벌 의식이 있었는데, 정말 귀엽고 보면 볼수록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코미디에 빠지다’ PD 김명진은 “승지가 가지고 있는 그 엉뚱함 그리고 음색이 굉장히 좋았고
(승지는)마음가짐이 좀 다르다. ‘내가 여기서 코미디언으로서 승부를 봐야되겠다’하는 게 코미디 PD로서 고맙다”라고 맹승지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맹승지의 과거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맹승지 실제성격을 접한 네티즌들은 "맹승지 실제성격, 엉뚱하지만 눈빛이 진지하고 성품이 착한 것 같다", "맹승지 실제성격, 맹한 것이 실제 성격인데 그게 매력이네", "맹승지 실제성격 볼수록 매력있네"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사진=방송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