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세라 기자]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가 썸머퀸을 예고하며 첫 솔로 도전에 나선다.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킹콩빌딩 일지아트홀에서 애슐리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 쇼케이스가 열렸다.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HERE WE ARE'는 청량한 색감으로 물든 여름의 향기를 담은 트로피컬 댄스 장를의 곡으로, 바다를 연상시키는 신스 리드와 그루비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17일 오후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첫 솔로 앨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HERE WE ARE'를 비롯해 확신을 원하는 미묘한 사랑의 감정과 점점 복잡해져가는 감정의 변화를 표현한 'ANSWER'로 구성되어 있다. 워너원의 '워너 비'와 스트레이 키즈 'Grrr 총량의 법칙', 걸그룹 러블리즈 '종소리' 등 인기 아이돌 그룹들의 앨범에 참여하며 요즘 가요계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프로듀서 페이퍼 플래닛, 원택, 탁, 애런이 참여해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데뷔를 앞둔 애슐리가 이번 앨범을 통해 무더운 여름 탄산 같은 청량함과 섹시함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Q. 확 달라진 비주얼의 비결은?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애슐리 ''이번 앨범이 첫 솔로 도전인 만큼 큰 결심을 가지고 많은 준비를 했다. 레이디스 코드 때부터 항상 긴 머리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단발 헤어로 변신했다. 또 앨범을 준비하면서 꾸준한 운동과 필라테스, 식단 조절을 하며 체중을 감량했다.''

Q. 서머 퀸으로서 자신만의 차별점은?

애슐리

애슐리 ''아무래도 첫 솔로 도전인 만큼 신선함이 아닐까 생각한다. 그리고 서머 퀸이라고 하면 섹시를 먼저 떠올리는데 저는 스포티함과 건강미가 더해진 섹시여서 그냥 섹시보다는 조금 더 차별점이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Q. 이번 앨범 활동 공약은?

애슐리

애슐리 ''음악 방송에서 5위를 한다면 팬들과 함께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서 밥을 쏘겠다. 무대를 보러 와 주신 팬 20명과 함께 식사를 하겠다.''

한편, 애슐리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 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활동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