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니혼TV] 미야와키 사쿠라 (宮脇咲良)와 함께 하는 "HKTBINGO!" 7월 방영 깜짝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1년 그룹 결성으로부터 약 7년간 데뷔 곡부터 11작 연속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데뷔 이후 압도적 인기를 자랑하며 버라이어티적 포텐셜이 높다고 소문 난 "HKT48"이 야심차게 니혼 TV의 "BINGO!" 시리즈에 첫 참여한다.

그녀들이 도전하는 것은 만담, 콩트, 리듬, 플립 기예…등, 핵심은 "웃음". 선발 단골도 신인도 캐리어 전혀 관계 없이 모두 제로부터 스타트. 여기서 새로운 스타 탄생이 이루어 질 "HKTBINGO!"를 통해서 새로운 HKT48을 선보인다.

이번에 "HKTBINGO!" 결정은 멤버들에게 깜짝 고지. 6/18에 멤버를 소집하여 알리자 당황한 멤버들. 그러나 BINGO! 사상 첫 습격 코미디에 도전 받고 코미디상 레이스 "결승 진출" 목표를 듣는 순간 멤버들은 동요를 감추지 못하고 적막이 흘렀다고 한다. 과연 그녀들은 "HKTBINGO!"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일지 기대 증폭.

프로그램 상세 내용은 후일 발표가 되지만 2018년 여름, 진지한 웃음에 도전하는 HKT48의 "HKTBINGO!"에 크게 기대가 모아진다.

<미야와키 사쿠라의 멤버 대표 코멘트>

콩트에서 망상을 하고 싶고 계속 노망 담당으로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오랜 만의 버라이어티이기도하고 코미디상 레이스에도 도전한다고 하니 HKT 모두 전력으로 이 프로그램을 임해야 하는데, 아직은 웃음에 대해서 사실 아무것도 모르지만 연말에는 코미디의 달인이 된다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방송 정보>

"HKTBINGO!"

2018년 7월 17일(화) 오전 1:29~(월요일 심야)

니혼 텔레비전에서 방송 시작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