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세라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믹스나인 데뷔 무산의 아픔을 딛고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했다.

7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온앤오프(ONF) 미니 2집 'YOU COMPLETE ME' 쇼케이스가 열렸다.

온앤오프(ONF) 미니 2집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은 청량한 감성의 질주감이 있는 하우스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7일 오후 보이그룹 온앤오프 미니 2집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를 비롯해 상대를 '달'에 비유하며 볼 수 없는 상대의 뒷면을 아직 내가 알지 못하는 상대의 내면으로 표현한 'Fly Me To The Moom'과 온앤오프의 달콤한 보컬 색깔의 하모니를 만날 수 있는 '아침', 꿈과 미래의 불안 가득한 이야기를 토해내듯 표현한 'Fifty Fifty', 리더 효진의 고급스러운 가성과 와이엇의 절제된 랩이 돋보이는 '나 말고 다', 섬세한 노랫말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스물네 번'등 총 6곡이 수록 되어 있다. 

온앤오프가 미니 2집 'YOU COMPLETE ME'를 통해 한층 강렬한 퍼포먼스와 아이덴티티가 담긴 음악으로 또 하나의 성장을 이루며 질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Q. 믹스나인 데뷔가 무산이 되었는데?

온앤오프 효진

효진 ''데뷔조까지 갔다가 무산이 돼서 아쉽긴 하지만 '믹스나인'에 출연하면서 무대 경험이나 여러 가지 많은 것을 배우고 왔다. 그런 경험을 토대로 '온앤오프'만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Q. 컴백을 위해 어떤 준비를 했는지?

온앤오프 라운

라운 ''다이어트를 해서 총 7킬로 정도를 감량했다. 활동할 때 모니터를 하면서 제 자신이 통통하다고 느껴서 아쉬웠다. 팬분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다.''

Q. 최근 CF를 찍었는데?

온앤오프 와이엇

와이엇 ''어머니의 친구분들께서 제가 TV에 많이 나온다고 연락이 자주 온다고 말씀해 주셨다. 부모님에게 조금 더 자랑스러운 아들이 된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으면서도 부끄러웠다.''

Q. 이번 활동의 목표는?

온앤오프 효진

효진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기대 많이 해 주셨으면 좋겠다. 또 음악방송 1위와 신인상도 꼭 타보고 싶다.''

한편, 온앤오프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YOU COMPLETE ME'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활동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