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걸그룹 RedVelvet의 단독 리얼리티 "Red Velvet의 LEVEL UP PROJECT시즌 1"이 6월 1일부터 dTV에서 전개 중인 E!Zone에서 일본 최초 방영이 결정되었다.

"Red Velvet의 LEVEL UP PROJECT시즌 1"은 Red Velvet이 처음 출연한 리얼리티. 한국에서는 이미 시즌 2가 만들어지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인생의 레벨업을 컨셉으로 레드벨벳 멤버들이 향한 곳은 태국. 인기 관광지 파타야와 방콕에서 여러 형태의 해외 여행을 즐기는 방법을 직접 시청자에게 제안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실제로 다양한 체험을 통해서 볼 수 있는 멤버들 본연의 모습이 핵심 볼거리이다.

"Red Velvet의 LEVEL UP PROJECT시즌 1"

전 8화, dTV의 E!Zone에서 일본 최초 보도!

E!Zone은 dTV에서 시청 가능! 첫회 31일 무료!

시청은 이쪽으로: https://video.dmkt-sp.jp/ti/10021196

dTV로 전송 중인 "E!ZONE"(※) 혹은 "한류" 장르 내에서 시청 가능하다.

※"E!ZONE"은 할리우드, 아시아 스타들의 가십 및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 엔터테인먼트의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채널. dTV의 "해외 드라마" 장르 내 "E!/해외 엔터테인먼트 정보"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 SMCulture&Content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