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TBS 채널1] SKE48의 라이브 토크 배틀 스페셜 『 SKE48 ZERO POSITION』 방영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CS방송 "TBS 채널 1 최신 드라마·음악·영화"에서 『 SKE48 ZERO POSITION AKB48 세계 선발 총선 직전! 사상 최장의 라이브 토론 SP』을 6월 2일(토)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중계한다.

SKE48의 진검 승부 버라이어티 『 SKE48 ZERO POSITION』의 특별판 직전에 육박한 "AKB48선발 위원 선거"에 대해서, SKE48이 생방송 스튜디오에서 AKB48 그룹에 정통한 논객들과 치열한 토크 배틀을 벌이는 『 제로 포지션 토론 』이 올해도 개최. 4회째인 올해는 프로그램 사상 첫 2부 구성으로 3시간 반 스페셜. 현지 나고야에서 비원의 1위를 노리는 마츠이 쥬리나도 만반의 준비를 하고 처음 출전한다.

제1부는 젊은 멤버들이 중심. 첫 랭크를 목표로 노지마 카노, 마츠모토 치카코, 아오키 시오리, 키타노 루카, 시라이 고토노, 미즈노 아이리 6명이 뜨거운 마음을 마주친다.

제2부는 마츠이 외에 지난해 이상의 상위 랭크를 진심으로 노리는 오오바 미나, 다카야나기 아카네, 스다 아카리 4명이 스튜디오에 집결. "속보 순위" 발표 직후에 그녀들이 말하는 리얼한 이야기와 그 표정에 주목!

진행에는 (헤이세이 노부코부) 토쿠이 켄타가 첫 참전. 폭넓은 아이돌 지식과 독자적 시점에서 토쿠이의 존재는 라이브 토론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것인가 주목된다.

결전의 땅은 나고야 돔. 그룹 현지 나고야에서 최고의 결과를 받으려는 SKE48의 의지가 어느 때보다 뜨겁다. 10주년을 맞는 SKE48에 있어서 나고야 돔은 "영광의 땅"이 되는가! 아니면 "억울한 땅"이 되는가. 그 운명을 틀어쥐고 습격하는 라이브 토론이다.

<마츠이 쥬리나 코멘트>

"SKE48이 10주년을 맞는 올해, 그룹으로서도 마츠이 쥬리나로서도 꼭 이룰 꿈이 많이 있습니다. 그 꿈을 어떻게 하면 이룰 것인지 라이브 토론장에서 작전을 세우고 싶네요. 이 프로그램에서는 그동안 논객의 날선 질문에 멤버가 분해서 눈물을 흘리는 것이 있었는데, 10년 동안 그 몇배 이상의 어려운 점을 극복했기 때문에, "뭐든지 물어보아 주세요"라고 하면서 나도 울지도 모릅니다. 같은 토론 장소에 있는 3명 (오오바 미나, 다카야나기 아카네, 스다 아카리)는 꼭 나와 같은 방향을 향하고 있는 멤버들입니다. 가이시 홀 SKE48 단독 콘서트가 끝나고 말하고 싶은 것이 많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제1부가 첫 차지를 목표로 하는 멤버들의 라이브 토론입니다만, 이름을 듣고 지금까지 차지하지 않은 것이 의외일 정도로 정말 매력 있는 멤버들이니까 기대하세요. SKE48은 멤버도 팬들도 뜨겁기 때문에 제로 포지션 토론은 뜨겁다고 생각합니다. 생방송이라 발언을 조심하지 않으면 안됩니다만, 진심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 방송 개요

『 SKE48 ZERO POSITION AKB48 세계 선발 총선 직전! 사상 최장의 라이브 토론 SP』

〈 방송 채널 〉 CS방송"TBS채널 1최신 드라마·음악·영화"

〈 방송 일시 〉 2018년 6월 2일(토)오후 6:00~오후 9:30

〈 출연 〉[SKE48] 마츠이 쥬리나, 오오바 미나, 다카야나기 아카네, 스다 아카리, 노지마 카노, 마츠모토 치카코, 아오키 시오리, 키타노 루카, 시라이 고토노, 미즈노 아이리 / 진행: 토쿠이 켄타 (헤이세이 노부코부), 우노 츠네히로 외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