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불암 꽃보다할배2

최불암 꽃보다할배2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오는 23일 방송될 tvN '꽃보다 할배' 두번째 여행 대만편 방송에서 최불암의 등장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불암은 공항에서 H4 할배들을 배웅하는 장면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두 번째 여행에도 역시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H4와 국민짐꾼이 된 이서진이 함께한다. 특히 첫 장면에 H4와 인연이 깊은 '국민아빠' 최불암이 깜짝 등장할 예정으로, 앞서 최불암은 제작진이 H4 후보로 섭외를 진행했으나 스케줄 문제로 출연이 불발된 바 있다.

▲ 사진=CJ E&M
'꽃보다 할배' 연출자 나영석 PD는 지난 21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최불암씨도 꽃할배 멤버로 합류할 뻔 했으나 스케줄 조정이 안돼 무산됐다. 대신 '도와주십쇼' 한마디에 1회성 출연으로 도와주고 싶다고 하시며 공항 배웅을 나오시겠다고 하셨다"고 전했다.

또 "이번 대만 편은 유럽 편으로 예능에 100% 적응한 H4의 활약이 대단하다. '몸이 풀렸다'라는 말이 어울린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최불암 꽃보다할배2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불암 꽃보다할배2, 최불암도 출연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 "최불암 꽃보다할배2 출연, 다음번 3탄에는 꼭 합류하시길", "최불암 꽃보다할배2 합류 못한 것에 대해 본인도 안타까워하실 듯"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