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새 음반 『 FACE YOURSELF』을 4월 4일에 출시하며 오리콘 4/16자 주간 앨범 랭킹 첫 등장 1위를 획득. 디지털은 한국&일본 표준시로 4월 4일 0:00에 전 세계 동시 전송되어 50개국의 iTunes에서 1위에 오른 BTS(방탄 소년단).

4월 28일(토) 23:00부터 한국 출신 아티스트 최초로 NHK 종합 "SONGS"에 출연하기로 결정. 약 100개국에서 방송된다.

한국, 대만, 호주 등 아시아 지역은 일본과 동시각에 월드 프리미엄에서 방송 예정이며, 미국, 캐나다에서는 5월 3일에 텔레비전 재팬에서, 영국 프랑스 등 유럽 지역에서는 JSTV에서 5월 4일 방송 예정이다.

프로그램에서 압권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3곡을 모두 풀 선보이며 지난해 11월의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퍼포먼스를 하여 회장을 열광시킨 『 DNA』의 Japanese ver.. 그리고 MV에서도 큰 박력 영상이 전개되고 있는 『 Not Today-Japanese ver.-』. 이 곡에서는 MV에도 등장하는 30명의 백 댄서도 "SONGS"의 출연 때문에 일본 방문. 광대한 스튜디오 공간에서 모두 완벽하게 싱크로한 춤을 선보인다. 더 『 MIC Drop』은 오리지널 버전을 선보이며 그룹의 모국어인 한국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곡이다.

아울러 멤버들의 인터뷰를 실시. 약 2주 동안 110개국의 팬들로부터 접수된 11,000통이 넘는 뜨거운 메일 중에서 뽑힌 질문에 멤버가 답한다. 팬이 아니어도 필수 시청 30분이 될 프로그램이다.

(C)N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