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까칠한 꽃백수' 온유와의 러브라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글래머 귀신' 오초희의 꿀벅지가 포착돼 화제다.

그간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 속 화제의 코너 '귀신과 산다'를 통해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손꼽혀온 오초희. 이번에는 육감적인 꿀벅지로 다시 한 번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고 있다.

'로얄빌라'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오초희는 벽장 안에서 달콤한 낮잠에 빠진 모습이다. 특히, 시스루 속 꿀벅지가 돋보이는 포즈로 요염한 매력을 선사하며 청순미에 섹시까지 겸비해 모두의 시선을 한 데 모으고 있다.

▲ 사진 제공= JTBC '시트콩 로얄빌라'
꿀벅지 귀신에 등극한 오초희에게 누리꾼들은 "오초희 꿀벅지가 빛을 발했다", "내가 온유라면 반할 듯", "육감적인 꿀벅지 정말 섹시하다", "드디어 온유와 오초희의 러브라인이 시작되는 건가? 너무 궁금~", 등 글을 올리며 오초희의 꿀벅지에 부러움을 전했다.

이처럼 흠잡을 데 없는 무결점 몸매로 남성들뿐만이 아니라 수 많은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까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과연, 오초희의 꿀벅지는 '귀신과 산다'에서 어떤 식으로 빛을 발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지난 5회에서 선보인 온유와의 '가슴 밀착 스킨십' 이후 온유+오초희의 러브라인이 어떤 식으로 그려나갈지 궁금증이 유발되는 가운데 '로얄빌라' 6회는 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거주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온유, 오초희, 이병진의 '귀신과 산다', 김병만의 '형사 23시', 이병진, 신봉선의 '무덤덤 패밀리', 안내상의 '행복한 올드보이', 김병만, 장성규, 우현의 '신세계', 이도연, 장은혜, 우현의 '시티헌터-리턴즈' 등이 방송된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