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큐브 새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우기, 프로필 사진 공개..'베일을 벗다'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3년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가 드디어 공개됐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8일 오후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연(MIYEON), 우기(YUQI) 두 멤버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에는 각각 검정, 초록색 바탕에 팀 명 '(여자)아이들'의 로고와 함께 멤버들의 영문 이름이 표기되어 있는 가운데 '미연'은 핑크 빛 배경의 청초하고 몽환적으로 '우기'는 시리얼을 들고 귀여운 표정의 사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난 5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여자)아이들'의 공식 로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알린 바가 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2015년 씨엘씨(CLC) 데뷔 이후 약 3년만에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Mnet '프로듀스 101'과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한 전소연이 포함되어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미연, 우기 두 멤버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신인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