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그룹 펜타곤이 오는 4월 2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타이틀곡 '빛나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펜타곤은 1일(오늘) 자정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Positive' 타이틀곡 '빛나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빛나리'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너드'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한 펜타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펜타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Positive'는 Hip-Hop, EDM, R&B 등 펜타곤이 그간 폭넓게 소화해왔던 음악에서 보다 펜타곤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색깔을 진하게 칠한 앨범으로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보컬, 랩, 퍼포먼스 등에서 꾸준히 발전을 거듭하는 멤버들의 역량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빛나리'는 누군가를 너무나도 사랑하지만 용기가 없어 차마 고백하지 못하고 주변을 서성거리는 짝사랑에 대해 표현한 곡으로 피아노 메인 리프와 미니멀한 리듬이 돋보이는 유쾌하고 밝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그룹 펜타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Positive'는 오는 4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