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LIVE스타] MXM 임영민-김동현, 첫 MC 도전 성공적..'매끄럽고 풋풋한 진행 눈길'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그룹 MXM(임영민, 김동현)가 지난 3월 31일 오후 인천시 강화군 고인돌체육관에서 열린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 선포식 및 K-POP 콘서트'에서 첫 MC 진행을 맡았다.

수 많은 팬들이 모인 자리에서 첫 MC 진행을 맡은 MXM는 귀여운 매력으로 소녀팬들과 누나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매끄럽고 풋풋한 진행으로 다음 무대를 소개하며 MC를 진행했다.

첫 MC진행을 맡고 다음 무대 소개를 위해 대기하는 MXM(임영민, 김동현) 두 멤버에게 긴장 가득한 모습이 보였지만 큐가 들어가자마자 언제 긴장하였냐는 듯 다정한 눈빛으로 팬들을 바라보며 무대를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꽃미남 비주얼과 해맑은 미소로 많은 여성팬들의 여심을 저격한 MXM는 첫 MC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침착하면서도 능수능란한 진행 솜씨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MXM의 첫 MC 진행 모습을 현장에서 본 많은 팬들은 "MXM 음악방송 MC 가즈아아~", "MC 진행 성공적으로 마쳐서 축하해", "MXM 파이팅하자 ㅠㅠ", "비주얼에도 반하고 MC 진행 모습에도 반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룹 MXM는 이날 MC진행도 맡은 가운데 I'M THE ONE, 다이아몬드 걸 무대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 라이브엔 DB]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