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오마이걸 반하나, 만우절을 맞아 깜짝 티저 영상 공개..'원숭이가 된 비니?'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효정, 비니, 아린)가 만우절을 맞이하여 깜짝 티저를 공개했다.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오늘) 자정 오마이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반하나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Press Start #오마이걸반하나 #바나나알러지원숭이 #그럼전뭘먹어야하죠? #오늘은만우절 #내일은바나나알러지원숭이나오는날 2018.04.02"라는 내용과 함께 오마이걸 반하나(OH MY GIRL BANHANA)의 첫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의 깜짝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비니는 무엇인가에 깜짝 놀란듯 컴퓨터에서 눈을 떼어 고개를 돌리자 갑자기 머리 위로 의문의 귀가 솟아나며 무엇인가를 말하고 싶어하는 간절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장면이 반복되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화면 속의 비니는 멜빵 의상에 옐로우 색상의 티셔츠를 입고 상큼하면서도 청순한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강누데 17초 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한 편의 짧은 영화를 보는 듯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해 팬들로부터 다채로운 해석을 불러일으키며 더욱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특히, 타이틀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일렉 하우스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바나나 알러지가 있어서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원숭이가 바나나 우유를 알게 되면서 행복을 찾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또한,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팝업 앨범 쇼케이스는 오는 3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 컬쳐 프로젝트 'Lstage 3탄 오마이걸 반하나 쇼케이스'를 통해 방송되며, 아티스트와 홈쇼핑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걸그룹 오마이걸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