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가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라이브' OST Part.3 '그대니까요'를 공개한다.

'그대니까요'는 오직 사랑하는 단 한 사람을 위해 부른다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다비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명품 OST로 탄생했다.

다비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극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만들어 드라마의 보는 재미를 배가시켜 준다.

다비치는 그간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이 사랑', '괜찮아 사랑이야'의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의 '그대를 잊는다는 건' 등 참여하는 OST마다 히트를 기록한 만큼 'OST 여왕'의 출격에 음악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라이브' OST는 앞서 엑소 첸백시, 한동근의 음원이 공개되고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다비치가 합류해 OST 황금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다.

[사진출처 냠냠엔터테인먼트]

이번 '라이브' OST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학교 2015-후아유',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의 4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비치가 부른 tvN '라이브' OST Part.3 '그대니까요'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