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LIVE스타] 우주소녀 은서, 떠오르는 예능 대세소녀..'남다른 예능감으로 꽃길 걷는다'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요즘 예능 대세돌로 떠오르고 있는 걸그룹 우주소녀 은서가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은서는 우주소녀의 서브보컬로 청순발랄한 외모와 다르게 호기심이 많은 개구쟁이 소녀로 해맑고 시원시원한 성격과 귀여운 애교로 팀 내에서 분위키 메이커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 2015년도 은서는 선배 그룹 '몬스타엑스'의 '신속히' M/V에 출연 한 바가 있는 가운데 2016년도에는 '유승우'의 '뭐 어때' M/V 출연과 SBS '런닝맨'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끈 바가 있다.

이어, 2018년 1월경에는 '식신로드 시즌3'에 게스트로 출연해 먹방 소녀로 화제를 모았고 최근 '식신로드 시즌4'의 고정 MC로 합류해 상큼하고 즐거운 에너지 발산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띄우는 먹방계의 비타민 소녀로 등극하여 앞으로의 길을 기대되게 만들고 있다.

남다른 예능감으로 예능돌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은서는 앞으로 예능 멤버로서의 길을 차근차근 밟아나가면서 놀라운 성장을 보여줄 것 으로 보인다.

한편, 대세 예능돌로서의 꽃길을 걷고 있는 걸그룹 우주소녀 은서는 현재 케이블 채널 K-STAR '식신로드 시즌4'의 고정 MC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매주 목요일 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라이브엔 DB]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