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후지 텔레비전이 3월 19일(월)~22일(목) 기간에 개최되고 있는 아시아 최대 영상 콘텐츠 상품 전시회인 "홍콩 필마트"에서 2018년 4월 방송되는 월 9 드라마 『 컨피던스 맨 JP』가 일본뿐 아니라 한국과 중국을 포함한 3개국에서 동시에 텔레비전 드라마화가 진행되고 있음을 발표했다. 

후지 텔레비전은 최근 중국 시장에서 20개 작품의 드라마 리메이크를 실현해 왔으며, 그 중에서도 극작가 코사와 료타가 만든 작품의 국제적인 수요가 매우 높다. 이번에는 일본에서 방송 최초로 한국의 KBS-KDB 한류 콘텐츠 펀드가 출자한 스튜디오 인빅투스 외에 중국의 최대 제작사가 후지 텔레비전의 각본을 바탕으로 각자 자국용 드라마 제작을 개시했다. 드라마 제목은 각각의 국명을 담아 "컨피던스 맨 KR"(한국) "컨피던스 맨 CN"(중국)가 될 전망이다. 드라마가 방송 공개되기 전에 각본 단계에서 다른 언어권 혹은 문화권에서 제작이 개시되는 것은 할리우드의 인기 작가가 과거 사례를 제외하고 일본 텔레비전 드라마에서는 첫 시도이다.

『 컨피던스 맨 JP』는 이미 홍콩 최대의 통신 사업자 PCCW 등을 통해서 동남아 각국에 직후 배포되고 세계 82개국에서 방송 전송이 결정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2018년 4월 9일(월) 밤 9시부터 방송 개시한다.

◇ 『 컨피던스 맨 JP』 개요

"욕망"과 "돈"을 주제로 평범하고 선량한 듯한 모습의 다자(나가사와 마사미), 나야(히가시데 마사히로), 리처드(코히나타 후미요)라는 3명의 신용 사기꾼들이 금융 업계, 부동산 업계, 미술계, 연예계, 미용 업계 등 매번 각종 업계의 화려한 세계를 무대로 웅장하고 기상천외한 계획으로 욕망에 얼룩진 인간들에게서 거액을 갈취하는 통쾌 오락 코미디 작품.

■ 제목:『 컨피던스 맨 JP』

■ 방송 일시:매주 월요일 9시 방송 2018년 4월 9일(월) 시작

■ 출연:나가사와 마사미/히가시데 마사히로/코히나타 후미요 등

■ 각본 코사와 료타

기획 시게카와 히로아키

프로듀스 쿠사가야 다이스케/훌코리 신야(FILM)

연출 타나카 료/카나이 히로시/미츠하시 토시유키(FILM)

■ 제작 저작: 후지 텔레비전

■ URL:http://www.fujitv.co.jp/confidenceman_jp/ (『 컨피던스 맨 JP』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