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산다이메 J Soul Brothers의 토사카 히로오미와 모델이자 배우인 나카죠 아야미가 2019년 공개 예정인 영화에서 공동 주연을 맡는 것이 밝혀졌다.

(C) 2019SFFP

영화 제목이나 스토리 등 세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핀란드 로케 러브 스토리라고 한다.

산다이메 JSB의 보컬인 토사카는 영화 『 핫 로드 』로 제38회 일본 아카데미 신인상, 제69회 마이니치 영화 콩쿠르에서 스포니치 그랑프리 신인상을 수상한 바가 있으며, 나카죠는 영화 『 극장판 영~제로~』를 통하여 영화 첫 출연 및 주연의 자리를 획득한 뒤에 『 치아 ☆ 던, 여고생이 치어 댄스로 전미 제패했던 리얼 스토리~』로 제41회 일본 아카데미 신인 여우상을 받는 등 활약하고 있다.

토사카는 "핀란드에서의 촬영은 정말 추위 속에서 촬영이 되었습니다만, 깨끗한 거리 풍경과 멋진 자연의 힘을 받으며, 나카죠 아야미 및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에 임했습니다."이라고 말했다.

나카죠는 본작에 대해서 "언젠가 반드시 함께 하고 싶었던 출연진 여러분, 스태프 분들과 힘을 모아 핀란드의 눈도 녹여 버릴 정도의 뜨거운 마음을 가지고 이 작품에 임했습니다"라고 분발하면서 "영화 제목과 스토리에 대해서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좀이 쑤실 지경입니다"고 코멘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