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그룹 빅톤이 '빅톤 버스킹 프로젝트(VICTON BUSKING PROJECT)'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빅톤은 지난 25일 오후 2시 서울 신촌 유플렉스 앞 광장에서 '빅톤 버스킹 프로젝트’ 첫 공연을 펼쳤고 버스킹이 열린다는 소식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 할 수 있었다.

버스킹 공연이 시작되고 하늘색 스쿨룩을 입은 멤버들이 등장하자 수 많은 팬들의 환호가 터져나왔고 빅톤은 팬들에게 반갑게 인사하며 "추운 날씨에도 일찍부터 기다려주시고, 저희를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빅톤의 멤버들은 "미니 앨범 활동을 마친 후 잠시 휴식기를 갖고 있는데, 그 동안 팬분들을 만나고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버스킹을 준비하게 됐습니다"라며 "앞으로 있을 나머지 3번의 버스킹 공연도 기대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빅톤은 데뷔곡 '아무렇지 않은 척'과 미니 3집 'IDENTITY'의 타이틀곡 '말도 안돼' 무대로 공연의 문을 열며, 이후 도한세와 강승식은 특별 무대로 사운드클라우드에 공개한 자작랩 'On My Way'를 처음으로 팬들 앞에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공연에서 빅톤은 공연 중간 토크와 포토타임을 가지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하며 대형 공연과는 차별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그룹 빅톤의 두 번째 버스킹 공연은 오는 3월 4일에 열릴 예정으로 버스킹 장소는 공연 전에 기습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