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으로 소녀 팬 및 누나팬들의 마음을 흔든 그룹 워너원 하성운을 알아보자.

하성운은 1994년 3월 22일생 스타크루이엔티의 소속으로 현재는 워너원으로 데뷔하고 활동을 펼치고 있지만 그룹 핫샷의 멤버이자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로열A 리더로써 타고난 춤과 노래실력으로 워너원의 메인보컬이 되었다.

블랙 슈트핏도 잘 어울리는 조각미남 구름이..'너무 완벽해 비주얼이 ㅠㅠ'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거 아닌가...'사람이 이렇게 완벽해도 되나요?'

365일내내 그림같은 비주얼이 자체발광인 구름이에게 빠져볼래

'프로듀스 101 시즌2' 에서는 첫 등급 평가인 기획사 평가와 '나야 나 (PICK ME)' 개인 등급 재평가 모두 A등급을 받아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실력파라는 인식을 남긴 가운데 귓가를 적시는 매력적인 음색과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지니고 있어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꽃미남으로 밝고 유쾌하고 긍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또한, 하성운이라는 이름은 '물 하', '이룰 성', '구름 운'으로 그대로 풀이하면 물이 모여 구름을 이룬다는 뜻을 가지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 별명도 구름이라고 불리며, 스스로 하구름이라고 칭한 적도 있다고 한다.

구름이를 사랑하는 워너블은 성운이 하트어택에 심장 멎어요 ㅠ

뭘 해도 화보같은 미소년..'매력에 헤어나올 수가 없어'

클로즈업을 했을뿐인데 비주얼이 이정도...'구름이 존재자체가 힐링이얌~'

특히, 춤과 노래 외모 모두 뛰어난 하성운은 '밸런스 완벽 캐'라고 할 수 있는 가운데 지난 2017년 8월 7일 데뷔곡 '에너제틱'로 정식적으로 가요계에 데뷔를 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하성운가 속한 그룹 워너원은 25일(오늘) 오후 개인 일정 차 김포국제공항 국내선을 통해 제주도로 출국했다. [사진: 라이브엔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