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가 유럽의 K-POP 팬들과 뜨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20일(오늘)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월드투어 '플라이 하이(Fly High)'의 일환으로 유럽공연에 임하고 있는 드림캐쳐는 영국 런던과 포르투갈 리스본, 그리고 스페인 마드리드까지 3개 도시에서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현지 팬들이 각 공연장을 가득 채운 것은 물론 '한국어 떼창'까지 터져 나오며 멤버들과 감동의 순간들을 만들었다는 후문으로 특히 드림캐쳐를 향한 메시지를 적은 자국 국기를 비롯한 특별한 선물까지 전달하며 감격을 숨기지 못했다고 한다.

오는 21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공연으로 7개국 투어의 반환점을 도는 드림캐쳐의 발걸음은 멈추지 않는 가운데 이들은 암스테르담에 이어 독일 베를린과 폴란드 바르샤바를 방문한 뒤 프랑스 파리를 끝으로 유럽 투어를 마무리 할 계획이다.

특히,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구 반대편에서 활동했음에도 불구하고 매 공연마다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유럽 팬 여러분 덕분에 드림캐쳐가 매일매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있다. 마지막 공연까지 최선을 다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드림캐쳐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드림캐쳐는 유럽 투어 공연을 마무리한 뒤 오는 3월 서울 콘서트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을 만나며, 특유의 '악몽' 스토리를 잇는 신보로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