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위키미키(Weki Meki), 컴백 하루 앞두고 M/V 티저 공개..'이제 남은건 음원+음방 1위!?'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시'를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LUCKY(럭키)'의 타이틀곡 'La La La(라 라 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 속에서 위키미키 멤버들은 물 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강렬하게 등장하여 한층 더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위키미키는 크롭 탑, 블랙 진, 망사, 가죽 장갑 등 '틴크러시'가 느껴지는 터프한 의상과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상과 함께 일부 공개된 음원에서는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라 라라 라라', '바로 지금이야 라이크 유 베이비', '에브리 타임 예' 등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가사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새 앨범 '럭키'에는 타이틀곡 '라 라 라'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고 히트메이커 신혁 프로듀서가 작업한 '라 라 라'는 다이내믹한 드럼 리듬과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걸스 힙합 장르의 곡으로 좋아하는 이성에게 다가가 솔직하고 거침없이 고백하는 10대의 당당함을 가사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한편, 걸그룹 위키미키는 오는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Lucky)'를 발표하고 컴백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쉬' 매력의 무대를 보여 줄 예정이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뮤직]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