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사시하라 리노 프로듀스 아이돌 그룹 "=LOVE"(이코르 라브)"가 첫 주연 무대인 '케모노 프렌즈'에서 3rd 싱글 발매를 깜짝 발표했다.

3rd 싱글 발매는 5월 16일(수)이며 제품 상세 내용과 이벤트 일정은 조만간 발표될 예정.

"케모노 프렌즈"는 쟈파리 파크를 무대로 동물이 인간의 모습이 된 "프렌즈"가 활약하는 미디어 믹스 작품이며 본 공연에서는 "자신을 바꾸고 싶다"는 일본 늑대, 큰 바다 쇠오리, 호주 악마, 시바 테리움, 애리조나 재규어가 여행 비둘기의 조언으로 극단을 만든 오리지날 스토리가 벌어졌다.

2월 15일(목) 첫날을 맞이했던 본 공연은 2월 18일(일)에 흥행 최종일을 맞았으며, 만원 사례의 마지막 날 전공연을 마무리하면서 멤버들이 총 6회 연을 되돌아 보며 마음을 전했다.

특히 마지막 순서인 리더 야마모토는 다른 멤버들도 몰랐던 대망의 3rd 싱글 발매가 5월 16일(수)이라고 깜짝 발표하면서 "이렇게 3rd 싱글이 나오게 되는 것은 팬들과 사스 하라 프로듀서의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팬들과 함께 기쁨을 나눴다. 발매에 따른 릴리스 이벤트 등의 세부 사항들도 조만간 발표될 예정.

■ 릴리스 정보

=LOVE 3rd Single

2018년 5월 16일(수) 발매

★ 홈페이지

http://equal-love.jp/

★ 공식 Twitter

https://twitter.com/equal_love_12

★ 공식 YouTube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v7VutirxDn3RWIJXI68n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