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그룹 빅스의 라비가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타이틀곡 'NIRVANA(너바나)'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라비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TV를 통해 지난달 발표한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타이틀곡 'NIRVANA(너바나)' 안무 영상을 공개했고 최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라비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공개된 'NIRVANA(너바나)' 안무 영상 버전으로 솔로 래퍼로서도 꽉 찬 무대를 선사했다.

연습실에서 촬영된 이번 안무 영상은 별다른 조명이나 특별한 무대 장치가 없음에도 리듬을 유연하게 타는 라비의 동작과 멋스러운 안무가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모자부터 의상까지 올 블랙 패션으로 카메라 앞에 선 라비는 세련된 비트와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특히, 노래 'NIRVANA(너바나)' 분위기에 어울리는 그루브한 리듬과 현란한 안무가 돋보이는 동작들이 연속적으로 펼쳐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가운데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라비의 절도 넘치는 안무와 특유의 블랙 카리스마 분위기가 돋보인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그룹 빅스의 라비는 꾸준한 믹스테잎 발표로 음악적 소통을 이어가는 한편 솔로 앨범 발매와 단독 콘서트까지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젤리피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