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씨엘씨(CLC), 설 연휴를 맞아 설 인사 영상 공개...'2018년은 행복한 한해 되세요'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걸그룹 씨엘씨(CLC)가 설 연휴를 맞아 설 인사를 전했다.

15일(오늘) 씨엘씨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씨엘씨가 전하는 2018년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 속에서 씨엘씨 멤버들은 "까치까치 설날은 어저께이고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연휴동안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라고 설인사를 전했다.

이어, 씨엘씨는 "앞으로도 씨엘씨 많이 사랑해주시고 2018년도 씨엘씨와 함께 하는 행복한 한 해가 되었음 좋겠다"고 말했다.

특히, 컴백을 앞둔 씨엘씨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로 Hip-hop, EDM, 댄스 위주의 구성으로 시크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에 집중해 도도한 매력과 성숙미 가득한 모습으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걸그룹 씨엘씨는 오는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컴백 할 예정이다.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